반응형

[ONE Fight Night 8 의 공식 포스터]

49kg급 탑클래스이자 체급 2위 함서희(36, 팀매드)는 원사이드 판정게임으로 퓨드를 털어내고 타이틀 전에 한발짝 다가설 수 있게 됐다. 

한국시각으로 25일, 개최지인 싱가포르 시각으로 24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le Indoor Stadium)에서 열린 ONE의 이벤트 One Fight Night 8에 출전한 함서희는 유도식 태클을 장기로 삼는 일본의 기대주이자 지난 해 11월 계체 실패로 계약체중 경기를 거절한 히라타 이츠키(23, 일본)와 맞붙었다. 

물러서는 상대에게 펀치 두 방을 내줬으나 스프롤을 앞세운 강력한 태클 방어 후 파운딩과 니 킥, 스트레이트, 잽으로 여유로운 첫 라운드를 보낸 함서희는 2R에서도 상위를 잡으려다 스윕을, 이어진 엉덩방아 식 테이크 다운을 내줬으나, 바디킥, 근접거리 타격으로 경기를 지배, 상대에게 역전의 여지를 주지 않았다.  

1R에 뒤 이은 아이포크로 히라타가 옐로우 카드를 받는 기분 좋은 마지막 3R 스타트를 끊은 함서희는 엉덩방아 테이크 다운 후 레그 마운트로 역전을 꾀하는 상대의 머리를 눌러 주는 등 컨트롤을 계속했고, 사커킥까지 얹져 줬다. 경기 종료 몇 초전 히라타가 파이어맨즈캐리를 성공시켰지만, 함이 등을 내주고 즉시 일어났고, 경기가 종료됐다. 3-0 판정승.

ONE 2차전에 나선 오호택(29, 익스트림컴뱃) TKO패로 단체 첫 패배를 맛봤다.

8전 무패의 압둘라 아크바르 압둘라예프(키르키즈스탄)를 상대로 단체 2차전에 나섰던 오호택은 안면 잽과 바디스트레이트 등 타격 압박에 밀리며 거리를 잡는데 애를 먹었다. 결국 큰 앞 손 훅을 백스탭으로 흘려낸 압둘라예프에게 반사적으로 몸을 숙였다가, 이를 노렸던 상대의 어퍼컷에 주저 앉은 오호택은 즉시 백에 올라탄 상대의 파운딩을 털어내지 못하다가 속절없는 레프리 스탑으로 7승에서 연승을 마감해야 했다.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