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NE Championship 117 의 공식포스터]

원챔피언쉽(One Championship) 페더급 리거 권원일(25, 익스트림 컴뱃)이 원사이드 타격 게임 끝에 또 한번의 바디샷으로 1승을 추가했다. 

지난 해 11월 브루노 부치를 리버샷으로 제압, 사토 쇼코 전 패배를 털어낸 권원일은 한국시각으로 29일-30일에 공개된 원챔피언쉽 이벤트 Unbreakable 2에서 만난 중화 타격가 첸루이(24, 중국)를 상대로 일방적인 타격전 끝에 2R 초반 리버샷으로 다시 한 번 제압, 단체 내 첫 연승행진을 개시했다. 

가벼운 풋워크의 펀치 타격과 태클 콤비네이션으로 포문을 연 권원일은 곧 어퍼 훅 등으로 대항하는 상대의 가드 사이를 쑤시는 잽성 스트레이트를 히트, 태클을 섞어가며 타격 압박을 시작했다. 라운드 시작 90여초 후 경 상대의 카운터 훅에 제법 무겁게 얹혔으나 잠시 후 권원일이 더블 레그 드랙으로 테이크 다운으로 그라운드 게임으로 돌입했다.

말리지 않은 레프리가 야속해 보일 정도 상위에서 엘보와 파운딩 샤워로 압도적인 첫 라운드를 마감한 권원일은 2R에서도 미들킥과 앞손 훅, 가끔씩심어주는 바디샷으로 상대에게 쉴 틈을 주지 않았다. 꾸준히 펀치를 내곤 있지만 파운딩 데미지 탓인지 눈에 띄게 반응이 느려진 첸은 결국 권원일의 잽-훅 콤보를 허용, 뒤로 물러났다.  

바디-훅-스트레이트-클린치 니킥-잽-어퍼- 스피닝 엘보 등이 줄줄이 클린히트 되는 동안에도 권원일은 턱을 바싹 당기고 서둘지 않고 상대의 타격을 받아내며 압박을 지속했다. 페이스를 잠시 조절했던 권원일은 바디샷과 잽, 크로스 훅, 스트레이트 등으로 상대의 얼굴을 엉망으로 만들며 두 번째 라운드도 가져갔다. 

상대와 포웅하며 마지막 3라운드의 문을 연 권원일은 3R 시작 30여 초 후 스트레이트와 잽에 굳은 상대의 복부에 레프트 리샷을 때려 넣었다. 굳건히 버티던 첸은 이 바디샷에 무릎을 꿇었고, 레프리가 결국 경기를 중지, 권원일의 승리를 확인시켜 주었다.  

단체 두 번째 경기에 나섰던 최정윤(22, 더짐랩)은 캄보디아 계 미국인 레슬러 사보나리 엠 (28, 미국)에게 TKO패하며 첫 승 획득에 실패했다. 최정윤은 테이크 다운 후에도 털고 일어나는 등 몰라볼 정도로 발전된 클린치와 그래플링을 들고 나왔지만, 2R 중반 레그트립에 테이크 다운을 빼앗긴 후, 크루시픽스서의 안면 파운딩에 대항치 못하고 레프리의 경기 중지를 받고 말았다.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UFC 257의 공식 포스터]

라이트급 2위 더스틴 포이리에(32, 미국)는 체급을 바꿔 6년 만에 만난 프랜차이즈 스타 코너 맥그리거(32, 아일랜드)를 2라운드 KO로 잡아내고 리벤지를 완수했다. 

24일 아랍에미레이트 아부다비 에티다드 아레나에서 개최된  UFC 257 'Poirier vs McGregor' 에 출전, 페더급 시절 자신에게 TKO패를 안겨 준 라이트급과 페더급 전 챔프 코너 맥그리거와 다시 만난 포이리에는 초반 빠른 테이크 다운과 클린치로 포문을 열었다. 

맥그리거도 만만치 않았다. 클린치에서는 베테랑 도널드 세로니를 잡아냈던 묵직한 숄더 스트라이크를 포이리에에게 박아 넣는가 하면, 특유의 묵직하고 빠르고 매서운 원투 펀치로 첫 라운드 막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며 라운드를 챙기며 기선 제압에 성공하는 듯 보였다. 

그러나 이번 대회의 주인공은 1년 만에 복귀한 맥그리거가 아니었다. 2R 초반 맥그리거의 펀치 컴비네이션의 익숙해진 포이리에는 펀치를 피해가며 첫 라운드부터 조금씩 쌓아온 칼프 킥의 빈도를 높여 맥그리거의 다리를 부셔 나갔다. 결국 상대의 압박을 돌아나와 오히려 압박을 가하긴 시작한 포이리에가 훅으로 맥그리거의 안면을 히트. 승기를 잡았다.   

다리의 데미지가 깊었던 맥그리거는 평소처럼 스탭을 활용하지 못해 말그대로 갇혀버렸고, 이를 놓치지 않은 포이리에는 훅과 스트레이트 등 펀치샤워를 한꺼 번에 폭발, 라이트 훅을 마지막으로 맥그리거를 뉘어버렸다. 곧바로 파운딩이 이어졌고,  레프리 허브 딘이 급히 경기를 중지시켰다. 

'벨라토르의 왕' 마이클 챈들러(30, 미국)은 UFC 데뷔전에서 체급 상위 랭커를 펀치 한 방으로 잡아내는 위력 시위를 충분히 해냈다. 카운터 타이밍을 재던 체급 6위의 장신의 파이터 댄 후커(30, 미국)를 복부를 찌르는 바디샷과 프런트 킥 등으로 몰아내며 기회를 엿보던 챈들러는 1R 중반, 다시금 숙이며 라이트 스트레이트를 찔러 넣어 거리를 줄인 후, 안면 레프트 훅으로 후커를 다운시켜 버렸다. 태클이 저지당한 후커는 챈들러의 파운딩 샤워를 그대로 받고 무너져 버렸다. 

한국인 증조할머니를 둔 미들급 베테랑 브래드 타바레스(33, 미국령 하와이)는 장기인 태클 방어를 십분 활용, 판정승으로 2년 8개월만의 승리를 맛봤다. TUF 브라질 3의 헤비급 우승자 출신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33, 브라질)의 초반 앞손 잽에 당황했으나, 결국엔 나오는 상대의 태클을 거의 모두 방어, 스탠딩 타격에서의 우위를 챙겨나갔다. 2R 막판 로우블로우로 추가타가 불발 됐지만 훅으로 다운까지 뽑아낸 타바레스는 남은 3R까지 태클을 허용치 않았다. 3-0 승리. 

무패의 미들급 장신 기대주 마크무드 무라노프(30, 우즈베키스탄)는 TKO승으로 단체 4연승을 기록했다. 카운터를 들고 나온 TUF 16 리거 앤드류 산체스(32, 미국)에게 좀처럼 흐름을 잡지 못하고 첫 라운드를 내준 무라노프는 점차 흐름을 찾기 시작, 2R 막판에는 스트레이트로 상대의 코부분에 컷을 남기기도 했다. 3R 중반, 펀치 연사로 압박을 걸던 상대의 뒷 머리를 무라노프의 라이트 오버 핸드가 히트, 다리를 풀어버렸고, 니 킥을 포함한 펀치 샤워로 경기를 끝냈다.  

브라질 국적 스트로급 여성 파이터 간의 경기에서는 진풍경이 나왔었다. 10위 아만다 히바스(27)의 그래플링 압박에 1R 고전을 면치 못한 동체급 8위 스트라이커 마리나 호드리게스(33)는 2R 타격 압박을 걸어오던 히바스를 라이트 훅 카운터로 다운, TKO종료 직전까지 경기를 이끌었으나,  레프리 허브 딘의 접근을 종료라고 오해해 전투태세를 해제해 버렸다. 허나, 곧 실수를 깨달은 호드리게스가 겨우 서있는 히바스의 안면에의 엘보와 라이트로 스탠딩 TKO승을 확정지었다. 

여성 밴텀급 미들랭커 간의 일전에서는 7위 줄리아냐 페냐(31, 미국) 가 9위를 랭크 중이던 사라 맥맨(40, 미국)을 초크로 제압, 역전 한 판승을 거뒀다. 한층 발전된 타격과 레슬링에 첫 라운드를 상납했던 페냐는 그러나, 하위에서도 큰 데미지 없이 버텨내며 그라운드에서의 우위를 확인, 차츰 흐름을 가져오기 시작했다. 마지막 라운드, 클린치에서 레그 트립으로 맥맨을 누인 페냐는 격렬한 파운딩의 스크램블 끝에 백까지 탈취, 한 손 그립의 RNC로 탭을 이끌어냈다.  

[UFC 257 'Poirier vs McGregor' 결과]          
11경기: 더스틴 포이리에 > 코너 맥그리거 (TKO 2R 2:32) 
10경기: 댄 후커 < 마이클 챈들러 (TKO 1R 2:30)  

09경기: 제시카 아이 < 조엔 캘더우드 (판정 0-3)  
08경기: 앤드류 산체스 > 마크무드 무라도프 (TKO 3R 2:59)
07경기: 마리나 로드리게즈 > 아만다 히바스 (TKO 2R 0:45)   
06경기: 맷 프레볼라 < 아마르 사루키얀 (판정 0-3) * 71.21kg 계약   
05경기: 브래드 타바레스 >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판정 3-0)
04경기: 줄리아나 페냐 > 사라 맥맨 (리어네이키드 초크 3R 3:39)
03경기: 칼릴 라운트리 주니어 < 마르친 프라흐니오 (판정 1-2)
02경기: 모브사르 에블로에프 > 닉 렌츠 (판정 2-1) * 68.03kg계약
01경기: 아미르 알자비 > 잘가스 주마굴로프 (판정 3-0)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ONE CHAMPIONSHIP 116 의 공식포스터]

 

세계 최강의 그래플러 중 한 명인 아오키 신야(37, 일본)가 서브미션 한 판승을 추가, 단체 최대 서브미션 승리 기록을 수립했다. 

22일 공개된 원 챔피언쉽의 올해 첫 이벤트 One Championship 116 'Unbreakable' 로 2021년도 스타트를 끊은 아오키는 UFC 타이틀 챌린저였던 유신 오카미를 포함, 12전 무패를 기록 중인 일본계 미국인 레슬러 제임스 나카무라(32)의 상대로 나섰다.

날카로운 하이킥으로 포문을 열은 아오키는 펀치 카운터 등을 상대의 안면에 꽂아 넣는 등 발전된 타격을 선보였으나, 나카무라의 펀치에 맞춰 카운터로 더블 언더 훅을 캐치, 그대로 뒤로 돌아 백을 빼앗아 상대에게 업힌 형국을 만들어냈다. 

등에 매달린 아오키가 상대의 다리에 락 다운을 걸고 몸을 고정, 그립싸움을 걸었고, 나카무라가 아오키의 손목을 잡아내며 반격의 기회를 노렸으나, 아오키가 자세를 고쳐 바디 트라이앵글까지 감아내는데 성공했다. 잠시 후 아오키가 턱을 비틀어 목을 방어하려던 상대의 턱을 그대로 RNC로 쪼이기 시작했다. 

목에 넥 크랭크까지 걸려버인 나카무라는 견디지 못하고 속절없이 탭을 쳐야했다. 

무에타이 동급 최강자인 케피탄 페친디 아카데미(태국)는 무자비한 타격 맹폭으로 단체 밴텀급 무에타이 벨트의 새 주인으로 등극했다. 벨트 홀더인 알라베르디 라마자노프(26, 러시아)를 초반부터 태국 낙무아이 특유의 강인한 타격 압박을 지속 상대를 괴롭혔다. 

라마자노프는 백스탭을 밟으며 첫 라운드 후반 깔끔한 원투 등 펀치 타격을 맞추거나 장기인 대담한 백스핀을 열심히 내보았으나 옆구리와 다리에 쏟아지는 킥을 비롯해 간간히 안면과 바디에 집중되는 펀치는 라마자노프에게 흐름을 내주지 않았다. 

두 번째 라운드 1분 경, 로우킥 연사에 다리가 묶여버린 전 챔프에게 펀치가 쏟아졌고, 가드로 겨우 버티던 라마자노프에게 다시 한 번 로우킥이 터지자 라마자노프가 주저 앉아 버렸다. 케피탄이 승리를 확신하는 듯 기뻐했고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라마자노프는 10카운트에도 일어나지 못했다. 

김한솔을 패퇴시켰던 전 PXC 챔프 겸 단체 웰터급 타이틀 홀더 제바스티안 카제스탐(30, 스웨덴)은 신예 가즈무라드 압둘라에프(러시아)에게 서브미션 패를 내주는 망신을 당했다. 로우킥 캐치에 캔버스로 빨려 들어간 카제스탐은 백을 빼앗긴채 고전, 상대의 넥 크랭크에 무너지고 말았다.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UFC On ESPN 020 의 공식 포스터]

한국계 3세이자 UFC 플라이급 9위 랭커 맷 쉬넬(31, 미국)이 차가운 타격전 끝에 판정으로 할머니의 모국에서의 패배의 아쉬움을 달랬다. 

작년 부산 대회에서 한국을 찾았으나, 알렉산드레 판토자에게 KO패하며 그간 쌓아온 4연승까지 마감했던 쉬넬은 개최지인 아랍에미레이트 아부다비 에티하드 아레나(Etihad Arena)에서 개최된 UFC의 2021년 두 번째 대회인 UFC On ESPN 020에 출전, 헤비 펀처이자 동체급 13위 랭커 타이슨 남(37, 미국령 하와이)을 상대로 복귀 전에 나섰다. 

두 파이터 모두 스트라이커 성향이 강한 만큼 태클 한 차례 없이 킥을 약간 곁들인 복싱 게임으로 진행된 이번 경기에서 쉬넬은 1라운드 막판부터 자신의 타격 거리를 지키며 장기인 펀치 연사로 컷을 만드는 등 포인트를 쌓아나가기 시작했다.  두 번째 라운드부터는 회피루트를 예상한 남이 심어둔 훅에 간간히 당하긴 했으나 큰 데미지를 입지는 않았다. 

마지막인 3라운드에서도 큰 차이 없이 경기가 종료, 첫 저지가 29-28로 남의 우세를 선언했으나, 이 후 두 명의 저지가 같은 29-28로 손을 들어준 쉬넬의 스플릿 판정승이 확정됐다.   

8위 마이클 키에사(33, 미국)와 9위 닐 매그니(33, 미국)의 웰터급 메인이벤트에서는 한 수위의 그래플링을 보여준 키에사가 판정 압승을 거뒀다. 첫 라운드 중반부터 테이크 다운시킨 키에사는 엘보,어깨 등의 압박으로 매그니를 놓아주지 않았다. 매그니는 3R 한 차례 테이크 다운과 4R 리버스 트라이앵글 등을 시도하며 분전했으나, 키에사의 그래플링 압박을 깨지 못했다. 저지 3인 전원이 49-46을 선언한 키에사의 압승이었다. 

단 1전 만에 코메인이벤터가 됐던 기대의 신인 무니르 라제즈(33, 튀니지)는 TUF 브라질 3 우승자 월리 알베스(30, 브라질)의 압박을 넘지 못하고 TKO패하고 말았다. 시작하자마자 카프 킥에 펀치 러쉬, 클린치에 케이지 벽에 몰린 라제즈는 알베스의 테이크 다운을 뜯어내고 금새 일어나는 등 나름 분전했으나, 클린치에서 떨어지자마자 나온 알베스의 미들킥에 리버를 직격, 연달은 두 차례의 미들킥과 펀치 후속타에 다운, 더 이상 대항하지 못했다. 

단체 입성 후 연패 중인 라이트헤비급 파이터 간의 방출이 걸린 단두대성 매치에서는 타격가인 아이작 빌라누에바(36, 미국)가 펀치 한 방으로 KO승을 거뒀다.  그래플러인 비니시어스 모레이라(31, 브라질)와 조심스러운 타격전으로 첫 라운드를 보낸 빌라누에바는 2R 초반 로우킥 후 크게 훅을 휘두려는 상대의 의도를 간파, 카운터 훅으로 모레이라의 안면을 강타했다. 예상치 못한 일격을 허용한 모레이라는 그대로 실신, 4연패로 방출을 면키 어럽게 됐다.    

타격가 탐 브리즈(29, 잉글랜드)와 맞붙었던 오마리 아흐메도프(33, 러시아)는 단체 내 첫 서브미션 승리로 지난 패배의 아쉬움을 달랬다. 아흐메도프는 라운드 극 초반 길로틴이나, 백 마운트에서의 초크 시도 등 만만찮은 브리즈의 저항에 애를 먹었으나, 압도적인 상위 컨트롤로 무난한 첫 라운드를 보냈다. 2R에 임한 아흐메도프는 상대의 칼프 슬라이서의 실패의 틈을 놓치지 않고 암 트라이앵글을 캐치, 잠시 후 브리즈로부터 탭을 받아냈다. 

LFA 밴텀급 챔프 릭키 시몬즈(28, 미국)는 원사이드 게임 끝의 서브미션 한판 승으로 UFC 연승행진을 재계했다. 지난 경기에서 레이 보그를 판정으로 꺾고 연패 탈출에 성공한 시몬즈는 신입 게타노 피렐로(28, 벨기에)를 장기인 테이크 다운으로 괴롭혀댔다. 두 번째 라운드 막판 상위 포지션에서 엘보로 피렐로를 괴롭히던 시몬즈가 상대가 몸을 뒤척이는 틈을 놓치지 않고 암 트라이앵글 초크 그립을 잠궜고, 버티던 피렐로는 속절없이 탭으로 경기를 포기해야 했다. 

밴텀급 기대주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24, 러시아)는 근사한 서브미션으로 UFC 첫 승을 거두고 팀 메이트겸 사촌형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기쁘게 했다.  6연승 중의 세르게이 모로조프(32, 카자흐스탄)와 UFC 첫 상대로 맞이한 누르마고메도프는 백 컨트롤 등 한 수위의 레슬링으로 경기를 이끌었다. 2R 볼륨 타격을 곁들인 클린치와 테이크 다운시도로 꾸준히 백 획득을 노리던 누르마고메도프가 결국 RNC를 캐치, 그립싸움 끝에 모로조프를 실신시켰다.  

프랜치 킥복서 마농 피오로뜨(30,  프랑스)은 인박타 출신의 컨텐더 리거 빅토리아 레오나르도(30, 미국)을 타격으로 제압, 단체 첫 승을 만들어냈다. 클린치 압박을 더한 원투 콤보, 엘보 등의 타격으로 어렵지 않게 1R을 챙긴 피오로뜨는 2R에서도 타격 우위는 물론 테이크 다운까지 뽑아내며 흐름을 내주지 않았다. 2R 막판, 일어난 상대를 타격으로 추격하던 피오로뜨가 스위치 하이킥으로 레오나르도를 스턴상태에 빠뜨렸고 타격 러쉬로 스탠딩 TKO 판정까지 이끌어냈다.  

[UFC On ESPN 020 'Chiesa vs Magny' 결과]          
14경기: 마이클 키에사 > 닐 매그니 (판정 3-0)  
13경기: 월리 알베즈 > 모니르 라제즈 (TKO 1R 2:35)  
12경기: 아이크 빌라누에바 > 비니시어스 모레이라 (KO 2R 1:22)
11경기: 록산느 모다페리 < 비비아니 아라우조 (판정 0-3) 
10경기: 맷 쉬넬 > 타이슨 남 (판정 2-1)
09경기: 레론 머피 > 더글라스 시우바 데 안드라데 (판정 3-0) 
08경기: 오마리 아흐메도프 > 탐 브리즈 (암 트라이앵글 초크 2R 1:41)
    
07경기: 리키 시몬스 > 게타노 피렐로 (암 트라이앵글 초크 2R 4:00)     

06경기: 수 무다얼지 > 자루크 아다쉬에프 (판정 3-0)  
05경기: 달샤 룽기암불라 > 마르쿠스 페레즈 (판정 2-1)  
04경기: 프란시스코 페게레도 > 제롬 리베라 (판정 3-0)
03경기: 마이크 데이비스 > 메이슨 존스 (판정 3-0) 
02경기: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 > 세르게이 모로조프 (리어네이키드 초크 2R 3:39)
01경기: 빅토리아 레오나르도 < 마농 피오로또 (TKO 2R 4:08)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UFC On ABC 1 의 공식포스터]

북미 메이저 MMA단체 UFC의 2021년 첫 대회 겸 미 방송사 ABC 전용 브랜드인 UFC On ABC의 첫 대회인 UFC On ABC 1 'Holloway vs Kattar'가 한국 시각으로 17일, 개최지 UAE 아부다비 현지 시각으로 16일, 에티하드 아레나(Etihad Arean)에서 개최됐다. 

페더급 전 챔프 겸 1위 랭커 맥스 할로웨이(29, 미국령 하와이)는 랭킹 6위의 스트라이커 캘빈 케이터(32, 미국)를 판정으로 꺾고 챔프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전 2연패의 아픔을 달랬다. 일찌감치 다채로운 볼륨 타격으로로 상대의 잽과 카프킥을 죽인 할로웨이는 타격 압박을 이어갔다. . 어퍼와 훅 등 카운터에 데미지를 입기도 했던 할로웨이였으나 끝까지 바디샷 중심의 볼륨타격으로 우위를 놓치 않았다. 50-43, 50-43, 50-42의 압도적인 올해 첫 승이었다.  

김동현을 거쳐간 웰터급 베테랑 간의 일전에서는 WEC 전 챔프 카를로스 콘딧(36, 미국)이 한 수위의 그라운드 능력을 앞세워 맷 브라운(40, 미국)을 판정으로 잡아냈다. 허리를 싸잡혀 테이크 다운을 내주고 첫 라운들 빼앗긴 콘딧이었으나, 약점인 바디에 신경이 팔린 상대에게 등탑식 테이크 다운을 성공, 2라운드를 가져가며 흐름을 챙겨왔다. 마지막 3R에선 스탠딩 기무라 실패와 막판 포지션 스윕를 내주긴 했으나 지친 브라운에게 콘딧이 우위를 지속, 3-0으로 승리를 확정했다.

26개월 만의 복귀 전에 나선 TUF 브라질 2 리거 산티아고 폰지비니오(34, 아르헨티나)의 대체 상대로 나선 중국의 미들급 에이스 리징량(32, 중국)은 펀치 KO로 지난 닐 매그니 전 패배의 아쉬움을 달랬다. 리징량은 로우 미들 푸쉬 등 다채로운 킥과 펀치로 상대와 원거리 거리 싸움을 벌이며 라운드를 이끌었다. 종료 30여 초전, 피격 없는 펀치 교환 후 물러나려던 폰지비니오에게 리징량의 레프트가 히트, 그대로 다운을 뽑아내 전투불능에 빠뜨렸다.  

3연패의 늪에 빠져있던 알레시오 디 키리코(31, 이탈리아)는 근사한 킥으로 KO승을 뽑아내며 한 숨을 돌릴 수 있게 됐다.지난 해 연말 충격적인 킥 캐치 후 돌려차기 KO이후 3연승을 노리던 호아킴 버클리(26, 미국)의 '제물'로 낙점된 디 키리코는 한 방이 있는 상대와 타격전 대신 돌면서 기회를 노렸다. 결국 리치 차를 메우기 위해 숙이는 상대의 버릇을 간파한 키리코가 오른 발 하이킥으로 버클리의 머리를 감아차 실신 KO승을 뽑아냈다. 

무패의 신인 간 일전에서는 7전 무패의 컨텐더 리거 푸나헬레 소리아노(28, 미국)이 펀치로 10전 전승의 강호 두스코 토도로비치(26, 세르비아)를 잡아내고 UFC 본무대에서의 연승 행진을 시작했다. 1R 종료 90여 초 전부터 예상 외의 깊숙히 들어가는 레프트로 다운을 뽑아내기 시작한 소리아노는 상대가 케이지 틈에 마우스피스를 뱉어 회복 시간을 버는 탓에 흐름이 끊기는 듯 했으나, 레프트를 앞세운 펀치 러쉬로 압박을 지속, 라운드 종료 12초를 남기고 TKO승을 이끌어 냈다.

[UFC On ABC 1 'Holloway vs Kattar' 결과]          
10경기: 맥스 할로웨이 > 켈빈 케이터 (판정 3-0) 
09경기: 카를로스 콘딧 > 맷 브라운 (판정 3-0)  
08경기: 산티아고 폰지비니오 < 리징량 (KO 1R 4:25)
07경기: 요아킴 버클리 < 알레시오 디 키리코 (KO 1R 2:12)   
06경기: 푸나헬레 소리아노 > 두스코 토도로비치 (TKO 1R 4:48)  
05경기: 조슬린 에드워즈 > 우예난 (판정 3-0)
04경기: 저스틴 타파 < 카를로스 필리페 (판정 1-2)
03경기: 라마잔 에메프 > 데이비드 자와다 (판정 2-1)
02경기: 바네사 멜로 > 사라 모라예스 (판정 3-0)
01경기: 오스틴 린고 > 제이콥 킬번 (판정 3-0)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