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르메 킥 시리즈 1의 경기 결과]

임치빈, 이성현 등 세계 레벨의 킥복서들을 배출하며 일세를 풍미했던 입식 대회 미르메(Mirme) 킥이 부활, 17일 성남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 첫 대회인 미르메 킥 시리즈 1이 개최되었습니다.

                   [VIP로 초대받은 입식강자들 왼쪽부터 유양래, 오두석, 최우영, 임치빈]

이 날 대회는 팀 치빈, 서울 청무체, 부산 신화체, 성남 설봉체, 동탄 투혼체육관등 전국 각지의 입식 명문 도장 소속 선수들 50명이 출전했습니다. 아마추어인 초중등부 6개 매치와 루키 매치, 프로 간의 경기인 오프닝과 챌린지 매치, 수퍼파이트를 더해 총 25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양해준을 니 킥으로 공랙하는 양재근]

-90kg급 수퍼파이트에 출전, 부상이후 간만에 입식 무대에 모습을 나타낸 MMA 탑클래스 양해준은 중량급 김세기로 불리는 6전 6KO 승의 양재근에게 강렬한 스트레이트와 종합 식 클린치를 성공시키며 압박 전법을 펼쳤으나, 이전 김세기와의 복싱 스파링 중 찢어졌던 부분을 엄지 발톱에 재차 긁혀 심한 컷이 발생, 닥터스탑으로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전국체전 동메달리스트 출신의 산타 파이터 이정운의 옆차기 & 클린치, 빠른 펀치컴비네이션에 말려 좀처럼 승기를 잡지 못하던 34전의 베테랑 황진수는 몰아붙인 후 잽을 날린 후 카운터로 옆차기를 날리려던 이정운의 복부의 카운터 니 킥 단발을 히트, 단숨에 경기를 종료시켰습니다.  

10승 9승 1패를 기록 중인 청무체의 신예 박근우는 하이킥을 위시한 컴비네이션으로 상대 이재진을 두들긴 끝에 판정승을, 위빙과 핀포인트 타격의 복싱 테크닉을 구사하는 배기훈에게 초반 밀리는 듯하던 성남 팀치빈의 표정균은 클린치 니 킥과 양 훅, 니 킥 컴비네이션으로 역전 판정승리를 챙겼습니다,.

이날의 유일한 여성부 경기였던 수원 팀 치빈의 권강미와 남문 투혼 짐의 강선혜 간의 매치에선 후진과 전진을 적절히 활용, 킥 후 펀치 러쉬로 상대를 몰아붙였던 강선혜의 3-0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으로 끝났습니다. 

이 날 대회를 진두지휘한 임세일 조직본부장은 향후 신인들의 등용문 대회로서 미르메 킥(Mirme)을, 프로 선수들의 경연장으로서 미르메 컵(MIrme Cup)의 두 브랜드를 활용하겠다는 복안을 발표했습니다. 

[Mirme Kick Series 1 결과] 

06경기: 양재근 > 양해준 (TKO 2R)  * 슈퍼 파이트  

05경기: 황진수 > 이정준 (TKO 2R)  * 슈퍼 파이트

04경기: 표정균 > 배기훈 (판정 3-0) * 챌린지 매치

03경기: 이재진 < 박근우 (판정 0-2) * 챌린지 매치

02경기: 김형래 < 최한빈 (판정 0-2) * 오프닝

01경기: 권강미 < 강선혜 (판정 0-2) * 오프닝


* 초중등부 및 아마 경기 제외 

* 사진제공=Newscan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