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2.08 [ONE 108] '투신' 김재웅 일본 강호에 TKO패배
반응형

[인터뷰에 응하는 김재웅 ©MMAPLANET]

활동무대를 ONE으로 옮긴 TFC 페더급 챔프 투신김재웅(26, 익스트림컴뱃)이 일본 강호에 무릎을 꿇었다.

7일 말레이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ONE CHAMPIONSHIP의 올해 두 번째 이벤트인 ‘Warriors Code’에 출전한 김재웅은 전 타이틀 챌린저인 마츠시마 코요미(26, 일본)을 상대로 단체 2차전에 나섰다.

경기시작 30초 들러붙은 상대에게 유도식 테이크 다운을 내준 김재웅은 금세 털고 일어났으나 플라잉 니 킥에 카운터로 또 한 차례, 클린치에서 더블 랙 슬램까지 내준데다가 오버 언더 훅, 로우킥 연사까지 당하며 첫 라운드를 상납하고 말았다.

두 번째 라운드에 들어선 김재웅은 잽과 스트레이트 등으로 상대의 고개를 꺾는가 하면, 상대의 태클에 맞서 카운터 다스 초크, 두부의 니 킥 등을 준비하며 응전했으나, 상대의 숏 라이트에 걸려 다운을 빼앗기는 등 흐름을 좀처럼 가져오지 못했다.

마지막 3라운드 시작 직후, 라이트에 재착 피격당한 김재웅은 순간 몸이 굳은 채 뒷걸음질치기 시작했고, 피냄새를 맏은 마츠시마가 재차 라이트를 갈렸고, 다운당한 김재웅에게 파운딩 샤워를 퍼부었다. 보다못한 레프리가 경기를 중지, 김재웅의 TKO패배를 확인했다.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