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패의 BFC 라이트급(-70kg)챔피언 마이클 챈들러가 日 베테랑 고노 아키히로와의 논타이틀 전에서 초살 TKO승을 거두고 자신의 강함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지난 해 11월 챔프 에디 알바레즈를 꺾고 벨트를 차지한 챈들러는 개최지인 캐나다 온타리오 현지시각으로 4일 개최된 벨라토어 파이팅 챔피언쉽의 시즌 6 이벤트인 BFC 67에 출전, 영리한 경기를 펼치는 고노를 상대로 6개월만의 복귀 전 겸 이날 메인 이벤트에 출전했습니다.   

하지만 경기는 의외로 싱겁게 끝났습니다. 패링으로 펀치를 튕겨내면서 바깥쪽으로 회전, 기회를 엿보던 고노를 추격하던 챈들러는 깊숙한 레프트 스트레이트에 이은 라이트 훅으로 고노의 턱을 클린히트시키는데 성공, 캔버스에 상대를 누인 뒤 양손 파운딩 연타로 고노를 두둘겨 댔습니다.  

                                     [BFC 67의 공식 포스터 ⓒViacom]

챈들러가 구사하는 빠른 속도의 묵직한 파운딩 샤워에 안면을 커버하고 있을 뿐 별다른 저항을 못하는 고노를 본 레프리는 경기를 중지시키고 고노를 구해냈고, 챈들러는 56초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초반 맷 빌의 수퍼맨 펀치에 캔버스에 구르는 위기를 맞기도 했던 무에타이 베이스의 스트라이커 윌 로메로는 빌과 팽팽한 타격전을 펼치던 중 복부 스트레이트를 내기 위해 낮아져 있던 빌의 안면을 카운터 니킥으로 히트, 스탠딩 상태서 저항 불능이 된 빌을 펀치타격으로 연타, 레프리의 경기 중지를 이끌어냈습니다.

2010년 미들급 토너먼트 파이널리스트 브라이언 베이커와 TUF 출신의 절권도 파이터 벤 손더스 간의 시즌 6 웰터급 토너먼트 준결승에서는 초반 타이트한 플라잉 트라이앵글 초크 등 적극적인 서브미션으로 앞서가던 손더스를 베이커가 슬램과 테이크다운, 그라운드 포지셔닝으로 전세를 역전, 판정으로 승리했습니다. 

58전 50승의 경력의 루이스 산토스를 상대로 벨라토어 데뷔 전에 나선 캐나다의 중견 라이언 포드는 산토스의 강력한 타격에 절망적인 1라운드를 보냈으나 2라운드 자신을 싱글 언더 훅 상태에서 케이지로 밀어 붙이는 산토스의 안면에 니킥을 정통으로 히트, 파운딩으로 역전 TKO승을 만들었습니다.

올라운더 로렌-티 넬슨을 상대로 2번째 MMA 승리 사냥에 나선 탑 클래스 베테랑 낙무아이 코스모 알렉산더 넬슨의 저항에 KO 한판승까지는 이르지 못했으나 로우킥을 중심으로, 딥, 엘보, 시간차 펀치타격, 점핑 니킥 등 각종 스탠딩 타격을 선보이며 압도적 경기를 이끈 끝에 판정승으로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벨라토어로 자리를 옮긴 KOTC의 베테랑 파이터 돔 오 그레이디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벨라토어 챔피언쉽 데뷔 전에 나선 캐나다 기대주 네이던 건을 암 바로 제압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6연승 중이던 노르딘 탈렙은 벨라토어 신입 맷 맥그레이스를 펀치로 제압, 벨라토어 2연승을 기록했습니다.  

[Bellator Fighting Championships 66 결과]

09경기: 맷 빌 < 윌 로메로 (TKO 2R 4:25)
08경기: 닉 커크 < 보 해리스 (판정 3-0)
07경기
: 마이클 챈들러 > 고노 아키히로 (TKO 1R 0:56)
06경기: 밴 손더스 < 브라이언 베이커 (판정 3-0) * 웰터급 토너먼트 준결승 
05경기: 데미언 그라보스키 > 데이브 하카바 (판정 3-0)
04경기
: 라이언 포드 > 루이스 산토스 (TKO 2R 1:24)

03
경기: 코스모 알렉산더 > 로렌-티 넬슨 (판정 3-0)
02경기: 노르딘 탈랩 >
아틸라 베이 (TKO 2R 2:30)
01경기: 네이던 건 < 돔 오 그레이디 (암 바 2R 4:51)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