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SOF 28 의 공식포스터 ⓒCaesars Entetainment]


World Series Of Fighting 의 34번째 이벤트이자 28번째 넘버링 이벤트인 WSOF 28 'Moraes vs Barajas' 가 한국 시각으로 21일, 개최지인 미국 캘리포니아 주  현지시각으로 21일 개최되었다.

현 밴텀급 타이틀 홀더 말론 모라에스는 전 트레이닝 파트너인 조셉 바라자스를 로우킥으로 침몰시키고 3차 타이틀 방어전에서 벨트를 지켜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목 부분에 히트하는 하이킥과 파워풀한 로우킥을 선보인 모라에스는 잠시 후 묵직한 로우킥과 체중을 실은 파워풀한 라이트 아웃사이드 로우킥을 바라자스의 다리를 걷어찼다. 몸을 회전시켜 데미지를 줄이려던 바라자스가 고통스러워하며 주저 앉았고, 잠시 주저하던 모라에스가 가벼운 파운딩 후 상위 포지션을 차지하자 빅 존이 경기를 중지시켰다.

6연승 중이던 신입 스트라이커 크리스 구티에레즈는 10연승 중이던 밴텀급 2위 랭커 티무르 발리에프에 스플릿 판정으로 업셋 승리를 거뒀다. 비등비등했던 1R을 보낸 구티에레즈는 테이크 다운 후 파운딩에 2R를 내줬으나. 3R 상대의 묵직한 로우킥 중심 타격에 끌려다니던 와중에도 보여준 핀포인트 카운터 스트레이트와 경기 막판 러쉬에 의한 플레쉬 다운으로 심판 두 명으로부터의 우세를 이끌어 낼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 발리에프는 이번 패배로 유력하던 도전권이 불투명해졌다. 채점이 쉽지 않았던 난전

전 UFC, 벨라토어 리거였던 제이미 예거는 서브미션으로 빠른 승리를 거두고 메이저 단체 첫 승리를 기록했다. 45전의 전적을 가진 베테랑 다니엘 맥귈리엄이 태클을 걸어오는 것을 길로틴으로 일단 멈춘 예거는 풀 넬슨을 사용해 곁누르기 자세를 만들었고, 맥귈리엄의 팔을 자신의 다리 사이로 집어넣어 역으로 꺽는 스칼프 홀드 암락을 빠르게 시도, 경기 시작 40여 초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3년 만의 복귀 전의 승리기도 했다.

[WSOF 28 'Moraes vs Barajas'  결과]

09경기: 말론 모라에스 > 조셉 바라자스 (TKO 1R 1:13) * 밴텀급 타이틀 전

08경기: 티무르 발리에프 < 크리스 구티에레즈 (판정 1-2)

07경기: 제이미 예거 > 대니얼 맥귈리엄스 (스칼프홀드 암락 1R 0:38)  

06경기: 오지 알바레즈 > 앤드류 램 (판정 3-0)

05경기: 스티브 라미네즈 > 카일 에스트라다 (KO 1R 1:01)    

04경기: 게릭 에반스 < 아사이아스 알바라도 (TKO 1R 3:21) 

03경기: 하인리히 와서머 > 키넌 루이스 (리어네이키드 초크 3R 3:02) 

02경기: 에릭 스틴스 < 재일린 터너 (KO 1R 0:32)

01경기: 마이크 쿠베스카 < 파드 무하메드 (판정 0-2)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