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C Fight Night 135 의 공식 포스터]


메이저 MMA 단체 UFC의 449번째 이벤트이자, 서브 브랜드 파이트나이트(Fight Night)의 135번째 대회인 UFC Fight Night 135' Gaethje vs Vick' 이 개최지인 미국 네브라스카 주의 수도 링컨 시 현지 시각으로 25일, 한국 시각으로 26일 피나클 뱅크 아레나(Pinnacle Bank Arena)에서 개최됐다.


[게이치가 KO 승리 후 특유의 서머솔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생애 첫 연패 중이던 WSOF 챔프 저스틴 게이치(29, 미국)는 펀치 한 방으로 연패 사슬을 가볍게 끊어냈다. 4연승으로 단숨에 체급 탑10에 진입한 장신의 제임스 빅(31, 미국)과 만난 게이치는 특유의 거칠 것 없는 전진 압박을 시도했다. 빅의 미들킥 연타에 잠깐이나마 위험에 노출되기도 했던 게이치는 그러나, 케이지를 등지고 돌아나가려던 빅의 궤도를 왼손으로 끊어준 후, 라이트 훅을 작렬시켰다. 안면에 큰 걸 허용한 빅은 견디지 못하고 그대로 실신했다.  


TUF 12 우승자 마이클 존슨(32, 미국)은 스플릿 판정승으로 페더급 이적 후 첫 승을 거뒀다. 존슨은 2연승 중인 안드레 필리(28, 미국)의 카운터 태클에 이은 백초크, 트라이앵글 초크 등 그래플링에 두 번째 라운드를 상납했으나, 활발한 스탭을 살린 스트레이트 등 묵직하진 않지만 빠른 타격으로 상대인 필리에 비해 히트 수에서 근소한 우세를 차지, 두 명의 저지로부터 우세를 얻어냈다. 한 명의 저지에게 30-27의 절대적 지지를 받은 필리에겐 아쉬웠던 판정. 


'서두원 킬러' 제이크 엘렌버거(33, 미국)은 TKO패배 후 은퇴를 표명했다. 타 단체서 형제 조 엘렌버거를 꺾은 브라이언 바바레나(29, 미국)와 만난 엘렌버거는 펀치 러쉬를 회피하다 얹히는 레프트 훅을 견디지 못하고 다리가 풀려 패색이 짙어지게 시작했다. 싱글을 잡기에 실패한 엘레버거가 급히 일어나다 숏 어퍼와 콤보에 재자 다운, 파운딩에 무너졌다.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엘렌버거는 글러브를 캔버스에 놓고 13년간의 프로 생활을 마감했다. 


플라이급 6위 존 모라가(34, 미국)는 무패의 14위 랭커 데이베손 피게레도(30, 브라질)에게 덜미를 잡혀 연승행진을 마감했다. 그라운드 전을 걸었으나 상대의 파워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한 모라가는 2R에서도 역 테이크 다운을 내줬다. 일어났으나 엘보 스매시 두 방과 라이트 콤보에 다운을 내준 모라가는 그라운드 스크램블을 틈타 다시 일어났지만, 숙이고 펀치를 내다, 피게레도의 레프트 어퍼에 걸려 또 다시 다운, 뒤이은 파운딩에 속절없는 TKO패가 확정됐다.


LFA 챔프 에릭 앤더스(31, 미국)는 단체 첫 승 획득에 나선 팀 윌리엄스(32, 미국)를 반칙 직전의 KO로 제압했다. 부지런히 움직이며 카운터를 내는 상대의 전법에 1R을 상납했던 앤더스는 2R 중반부터 둔해진 상대를 추적하기 시작했다.3R, 펀치에 플래쉬 다운을 당하고도 꾸준히 덤벼오는 윌리엄스를 밀어서 무너뜨린 앤더스는 급히 일어나는 상대의 안면을 걷어차 전투불능으로 만들었다. 윌리엄스의 손이 바닥에 닿아 있었으나, 그대로 승부가 결정됐다.


TUF 15 캐스트 맴버 제임스 크라우스(32, 미국) TUF 브라질 시즌 3 챔피언 월리 알베스(27, 브라질)를 타격으로 격파, 5연승을 이어갔다. 리치의 우위를 앞세워 흐름을 이어가던 크라우스는 두 번째 라운드, 타격으로 밀고 들어오던 알베스의 턱을 크로스 점핑 니 킥으로 걷어올렸다. 데미지에 비틀거리며 물러나는 알베스를 쫓은 크라우스가 훅 연사를 퍼붓기 시작했고, 레프리 캐빈 맥도널드가 둘 사이에 뛰어들어 경기를 종료, 크라우스의 승리를 확인해 주었다. 


단체 2전 째의 코리 샌드헤이건(26, 미국)은 4번이나 보너스를 챙긴 강호 유리 알칸타라(38, 브라질)를 상대로 TKO승을 챙기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샌드헤이건은 1R 초반 상대의 타이트한 트라이앵글 암바에 위기를 맞았으나, 탈출, 3분여간 파운딩으로 알칸트라에 꾸준히 데미지를 입혔고. 2R 필사의 백 엘보로 반격하는 상대를 잽과 훅, 로우킥으로 다운시켰다. 터틀포지션을 취한 알칸트라에 샌드헤이건이 파운딩 샤워로 경기를 종료시켰다. 


지난 경기에서 졸전 끝에 판정패했던 미키 갈(26, 미국) 베테랑 조지 설리번(37, 미국)을 초크로 제압했다. 눈과 상체 움직임으로 페이크를 건 후 즉시 싱글 렉을 친 갈은 스핀으로 설리반을 쓰러뜨리자마자 즉시 상대의 등으로 돌아가 설리반의 백을 빼았았다. 갈이 두 다리로 훅까지 건 후 리어네이키드 초크를 시도하자, 설리번이 필사적으로 그립을 뜯어내며 저항했다. 허나 이도 잠시 뿐 갈이 바꿔 잡은 그립에 목이 잠긴 설리번이 버티지 못하고 탭을 쳤다. 


함서희의 UFC 데뷔 전 상대 조안 캘더우드(31, 스코틀랜드)는 타이탄 FC 밴텀급 챔프 칼린드라 파리아(32, 브라질)를 관절기로 격파, 프로 첫 서브미션 한판 승리를 기록했다. 시작 직후 테이크 다운과 상위 포지션을 내주고 한 참을 시달리던 캘더우드는 트라이앵글을 잠궈냈다. 타이트하지 않았으나, 펀치와 엘보로 상대를 두들겨 가며 기회를 보던 캘더우드는 그립 사이로 빠져나와 있는 파리아의 왼팔을 암 바로 캐치, 벨이 울리기 3초를 남기고 탭을 이끌어냈다. 


서브미션 장인 하니 야히야(33, 브라질)가 또 하나의 서브미션 승리를 추가했다. 최근 판정승으로 연패에서 탈출한 루크 샌더스(32, 미국)를 프로 36번째 상대로 맞이한 야히야는 대놓고 그라운드를 회피하는 상대에 라이트 미들킥과 펀치를 히트, 클린치로 들러붙어 그라운드로 끌어들였다. 바디 훅과 딥 하프에서 힐 훅을 시도한 야히야는 등을 보이며 탈출하려는 샌더스의 균형을 무너뜨려 힐 훅을 다시 캐치, 두 번의 롤링 끝에 탭아웃을 받아냈다. 소요시간 91초. 


[UFC Fight Night 135 'Gaethje vs Vick' 결과]

13경기: 저스틴 게이치 > 제임스 빅 (KO 1R 1:29)

12경기: 마이클 존슨 > 안드레 필리 (판정 2-1)   

11경기: 코트니 케이시 > 안젤라 힐 (판정 2-1

10경기: 제이크 엘렌버거 > 브라이언 바바레나 (TKO 1R 2:26

09경기: 존 모라가 < 데이베손 피게레도 (TKO 2R ) 

08경기: 에릭 앤더스 > 팀 윌리엄스 (KO 3R 4:42

07경기: 제임스 크라우스 > 월리 알베스 (TKO 2R 2:28)  

06경기: 유리 알칸타라 < 코리 샌드헤이건 (TKO 2R 1:01 

05경기: 앤드류 산체스 > 마커스 페레즈 (판정 3-0)

04경기: 미키 갈 > 조지 설리번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1:09)

03경기: 조안 캘더우드 > 칼린드라 파리아 (암 바 1R 0:59)

02경기: 드류 도버 > 존 턱 (판정 0-3)

01경기: 하니 야히야 < 루크 샌더스 (힐 훅 1R 1:31)


* 사진=Getty Image / William Morris Endeavor Entertainment LLC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ROAD FC 049 의 공식 포스터]


국내 메이저 MMA 단체 로드 FC의 49번째 넘버링 대회인 ROAD FC 049 In Paradise 1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호텔인 워커힐 서울의 비스타 홀(VISTA Hall)에사 개최됐다. 


[그라운드 스크램브을 벌이는 미즈노와 이은수]


전 미들급 타이틀 홀더 이은수(36,임파워트레이닝센터/힘스포츠센터)는 DEEP 미들급 챔프 미즈노 타츠야(37, 일본)의 벽을 넘지 못하고 한판 패배를 기록했다. 얼마지나지 않아 상대의 전진 더블 렉에 슬램 식으로 팽개쳐진 이은수는 케이지 포스트에 머리를 찧으며 불안한 출발을 시작했다. 몸을 뺀 이은수가 몸을 돌려 일어나려 했으나, 백으로 따라온 미즈노가 백을 캐치, 잠깐의 그립 싸움 끝에 이은수의 턱 밑에 팔뚝을 집어넣어 초크를 완성, 탭을 치고 말았다. 


[마안딩의 탑을 차지한 최무배가 파운딩을 퍼붓고 있다] 


한국 헤비급의 큰 형님 최무배(48, 최무배짐)은 격전 끝에 3년만에 한판 승을 챙겼다. 15승 2패를 기록 중인 부흐 출신의 기대주 마안딩(22, 중국)을 제압, 파운딩으로 TKO승을 챙겼다. 초반 난타전을 통해 상대와 플래쉬 다운을 주고 받았던 최무배는 클린치에서 레그 트립으로 두 차례의 테이크 다운을 가져갔다. 뒤로 넘어질 때 뒤통수를 찧은 탓에 데미지가 남은 마안딩으로부터 탑 마운트까지 뽑아낸 최무배의 파운딩이 마안딩을 직격, TKO승리가 확정됐다. 


[후지타의 노스사우스 초크에 괴로워하는 모튼]


레전드 파이터 후지타 카즈유키(47, 일본)는 10년 만에 서브미션 한 판승을 챙겼다. 일본의 중소 단체 텐카이치의 전 헤비급 타이틀 홀더 저스틴 모튼(29, 미국)와 로드 3번째 경기에 나선 후지타는 킥 캐치의 테이크 다운과 상위 포지션의 압박 등 한 수위의 레슬링을 앞세워 경기를 컨트롤했다. 2R 초반, 클린치 니 킥을 성공시킨 후지타는 펀치러쉬 후 테이크 다운을 성공, 상위 포지션에서 패스를 통해 노스 사우스 초크를 캐치, 탭아웃을 뽑아냈다.  


[라쟈노프의 백을 잡은 박해진이 상대와 그립 싸움을 벌이고 있다]


그래플러 박해진(25, KINGDOM)은 서브미션으로 1승을 추가했다.경기 전 허리 통증으로 직전까지 출장을 고민했었던 박해진은 MFP의 베테랑 에브게니 라쟈노프(28, 러시아)를 테이크 다운을 뽑아냈으나, 상대의 브릿지에 하위 포지션을 빼앗겼다. 그러나 곧 클린치 후 발목 트랩으로 상위 포지션을 빼앗은 박해진은 백까지 뽑아내는데 성공, 그립 싸움 끝에 상대의 목에 타이트한 초크 그립을 감는데 성공했다, 견디지 못한 라쟈노프가 탭을 쳐 항복을 표시했다.  


[잽으로 카오랏을 쓰러뜨린 황젠유에가 들어갈 타이밍을 보고 있다]


산다 파이터 황젠유에(20, 중국)은 300전의 전적을 지닌 라차담넌 챔프 출신 낙무아이 티라윳 카오랏(29,태국)를 타격으로 제압, 초살 TKO승리를 챙겼다. 카오랏의 날카로운 로우킥을 허용했던 황은, 상대의 움직임에 맟줘 스탭인 레프트 잽을 상대의 안면에 집어넣어 다운을 뽑아냈다. 무리하게 그라운드로 따라가지 않았던 황은 카오랏이 일어나자 펀치로 몰아붙였다. 카오랏이 대항하지 못하고 커버만 하자 레프리 허브 딘이 스탠딩에서 스탑을 선언했다. 


[ROAD FC 049 In Paradise' 결과]

06경기: 이은수 < 미즈노 타츠야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2:32)  

05경기: 최무배 > 마안딩 (TKO 1R 4:07)

04경기: 후지타 카즈유키 > 저스틴 모튼 (노스사우스 초크 2R 1:19)

03경기: 스밍 > 하라노 시호 (판정 2-1)

02경기: 에브게니 라자노프 < 박해진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2:23)

01경기: 황젠유에 > 티라윳 카오랏 (TKO 1R 0:51)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RIZIN 12 의 공식 포스터]

교포 쿠니모토 '스트랏서' 키이치(31, 일본)는 서브미션으로 상대를 실신, 라이진 두 번째 승리를 챙기고 단체 웰터급의 강호로 떠올랐다. 

[쿠니모토가 상위 포지션에서 스미무라에 파운딩을 퍼붓고 있다]

지난 연말대회에서 라이트급인 키타오카 사토루를 잡아냈던 쿠니모토는 12일, 일본 나고야의 돌핀스 아레나에서 개최된 라이진의 12번째 넘버링 이벤트 RIZIN 12에 출전한 쿠니모토는 DEEP의 동급 챔피언 스미무라 류이치(26, 일본)를 상대로 단체 2연승 사냥에 나섰다. 

[쿠니모토가 암트라이앵글로 스미무라를 기절시킨 가운데 레프리 와다가 살펴보고 있다]

타격 전 중 더블 렉으로 스미무라를 캔버스에 누인 쿠니모토는 암 트라이앵글 시도 등 타이트한 그래플링 압박으로 상대를 괴롭혀가며 틈을 내주지 않았다. 결국 백을 잡은 쿠니모토는 리어네이키드 초크에서 옆으로 돌아가며 암 트라이앵글 초크 그립을 완성, 라운드 종료 직전, 스미무라를 실신시켜 한판 승을 완성했다.

[클로즈드 가드에서 공방전을 벌이고 있는 구스타보와 야치]

첫 메인에 나선 야치 유스케(28, 일본)는 상대의 어그레시브한 타격을 극복치 못하고 KO패를 맛봤다. 8전 무패의 루이스 구스타보 펠릭스 도스 산토스(22, 브라질)과 만난 야치는 몇 차례 테이크 다운을 성공시키긴 했으나, 독특한 리듬을 가진 상대의 타격에 고전을 면치 못했다. 2R 막판, 플라잉 니 킥에 눈 두덩이 찢어졌던 야치는 재개 후 들어오는 구스타보를 펀치로 요격하려다 상대의 카운터 라이트를 허용, 그대로 전투불능이 되고 말았다. 

[모토야의 초크에 소네가 실신하자 레프리가 모토야를 말리고 있다]

조남진과 문재훈을 잡아낸 DEEP 플라이급 챔프 모토야 유키(28, 일본)는 난전 끝에 서브미션 한 판승을 거뒀다. 슈토 환태평양밴텀급 챔프 소네 카즈마(30, 일본)의 태클과 펀치 압박에 몰려 좀처럼 흐름을 잡지 못해 끌려다녀야 했던 모토야는 2라운드 중반부터 그래플링 게임으로 차츰 리듬을 찾기 시작했다. 라운드 막판 발목 태클을 빠져 나간 상대의 등으로 뛰어들어 백을 잡은 모토야가 링 아웃 직전의 빈틈을 틈타, 타이트한 백초크 그립을 완성, 탭아웃 역전승을 거뒀다. 

[나이토의 킥에 크게 반응하는 하시모토]

슛 복서 나이토 타이키(22, 일본)는 글라디에이터 무사도 킥 챔프 하시모토 다이스케(24, 일본)에 역전승을 거두고 단체 첫 승 겸, 단체의 간판 나츠카와 텐신과의 2차전 가능성을 높였다. 킥 중심의 현란한 타격으로 경기를 리드했으나, 상대의 라이트 카운터 덕분에 첫 라운드를 잃은 나이토는 두 번째 라운드서 컴비네이션에 몰린 하시모토의 다리를 연사, 첫 다운을 만들어냈다. 다리에 쌓인 데미지 탓인지 하시모토가 다시 로우킥에 무너지자 레프리가 경기를 중지시켰다.   

[아사쿠라가 카운터 하이킥으로 히오키의 두부를 걷어차고 있다]

아사쿠라 형제의 형 미쿠루(25, 일본은) SRC와 슈토 챔피언 히오키 하츠(35, 일본)를 타격으로 무릎꿇렸다. 미쿠루는 묵직한 타격으로 상대를 압박해 나갔다. 던지기를 실패한 히오키가 관절기를 시도했지만, 아사쿠라가 회피해 냈다. 로우킥과 바디 중심의 타격에 초초ㅈ재진. 히오키가 무리한 태클을 시도했고, 이를 놓치지 않은 아사쿠라가 무릎으로 먼저 두부를 쳐내는 하이킥 카운터로 히오키를 다운시켰다. 안면에 아사쿠라의 파운딩이 떨어졌고, 히오키가 실신해버렸다. 

[주먹을 교환하는 쿠와바라와 마르티네즈]

권아솔과의 일전으로 유명한 '사무라이 마크헌트' 쿠와바라 키요시(36, 일본 )는 PXC,DEEP 2단체 챔프 록키 마르티네즈(32, 괌)의 벽을 넘지 못하고 스탠딩 TKO패배를 기록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노가드의 양 훅으로 마르티네즈와 치고 받았던 쿠와바라는 처음에는 어느정도 견뎠으나, 차츰 마르티네즈의 연사를 허용하면서 무너지기 시작했고, 결국 하이킥에 몸이 굳어버렸다. 이어지는 마르티네즈의 펀치연사에 쿠와바라가 몰리자 레프리 와다 료가쿠가 경기를 종료시켰다.  

[크루시픽스로 누르고 있던 무라타의 압박을 등에 진 채 일어나는 마그나]

여자 53kg 급의 에이스이자 엘리트 레슬러 출신의 무라타 카나코(24, 일본)는 압도적인 레슬링 능력을 앞세운 원사이드 게임 끝에 데뷔 후 첫 서브미션 승리를 챙겼다. 전 UFC 리거로 복서 겸 레슬러 인 안젤라 마그나(34, 미국)로부터 연속적으로 테이크 다운을 뽑아내며 우위를 확인한 무라타는 잽으로 상대를 몰아넣은 후, 더블 렉을 싱글로 연결, 2라운드 초반 상대를 그라운드를 끌여들였다. 탑까지 챙긴 무라타는 곧 탑에서 타이트한 암 트라이앵글 초크로 탭을 받아냈다. 

[스탭 페인트 후의 원투로 오쿠야마 다카히로를 쓰러뜨리는 마츠쿠라 신타로]

K-1 쿄시엔 70kg 급 챔프 마츠쿠라 신타로(26, 일본) 슛복싱의 차세대 기대주 오쿠야마 타카히로(24, 일본)를 상대로 KO를 챙겼다. 막판 상대의 펀치에 히트를 내줬으나, 월등한 신장과 준비 동작이 없는 스피디한 킥으로 첫 라운드를 챙긴 신타로는 2R 막판 스탭 페인트를 곁들인 레프트에 이은 라이트로 오쿠야마를 엎어지게 만들었다. 데미지를 미처 털어내지 못한 오쿠야마가 겨우 일어나자, 마츠쿠라가 그대로 러쉬, 제치 라이트를 꽂아 넣어 다운을 만들었다. 

[RIZIN 12 결과]

<MMA/원매치>

12경기: 야치 유스케 < 루이스 구스타보 펠릭스 도스 산토스 (KO 2R 2:43)

11경기: 모토야 유키 < 소네 카즈마 (리어네이키드 초크 2R 4:32) 

10경기: '스트라서' 쿠니모토 키이치 > 스미무라 유이치로 (암트라이앵글 초크 1R 4:59)  

09경기: 미우라 'King' 레이나 < 케이틀린 영 (판정 0-3) 

07경기: 히오키 하츠 > 아사쿠라 미쿠루 (KO 1R 3:45)  

06경기: 로키 마르티네즈 < '사무라이 마크헌트' 쿠와바라 키요시 (TKO 1R 3:39) 

04경기: 무라타 카나코 < 안젤라 매그나 (암트라이앵글 초크 2R 3:53) 

07경기: 류키 > 나오야 (KO 2R 2:32) 


<킥/원매치>

08경기: 나이토 타이키 > '한야 HASHIMOTO' 하시모토 료스케(TKO 2R 1:53)  

05경기: 카이토 > 오가와 쇼 (판정 3-0)

03경기: 류키 > 나오야 (판정 3-0) 

02경기: 마츠쿠라 신타로 > 오쿠야마 타카히로 (TKO 3R 4:11)

01경기: '리얼 고쿠우' 타키야 쇼타 > 사토 슈토 (TKO 3R 4:11)


* 사진=RIZIN FF

반응형
Posted by giIpoto
,
반응형

[UFC 227의 공식 포스터]



[판정패가 확정되자 강경호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한국 밴텀금 선두주자 강경호(30, 팀매드 부산)가 UFC 2연승 획득에 실패했다. 
 


한국 시각으로 5일, 개최지인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의 테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4일 개최된 UFC 227에 출전, 올해 두 번째 경기에 나선 강경호는 본선 3연승을 노리는 리얼리티 시리즈 Looking for a Fight 리거, 히카르두 라모스(23, 브라질)와 맞붙었으나, 박빙승부 끝에 2-1 판정으로 패했다. 

로우킥과 펀치를 앞세운 상대의 타격에 열세로 마치는 듯 했던 첫 라운드를 종료 28초 경 근사한 테이크 다운을 성공시키며 어느 정도 돌려주었던 강경호는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스트레이트와 바디 샷에 몰렸으나, 킥 캐치 후 디딤 디딤다리를 차 상위 포지션을 만들었다. 

그러나 상대의 방어에 막혀 이렇다할 데미지를 주지 못했던 강경호는 상대의 니 바 시도를 회피하며 상위를 잃은데다가, 카운터 플라잉 길로틴 시도마저 실패했다. 거기에 펀치와 상대의 태클에 테이크 다운까지 내주며 2라운드도 확실한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강경호의 안면이 하모스의 펀치에 찌그러져 있다]

3라운드에선 강경호가 로우킥과 잽, 오버 언더 훅 컴비네이션을 보여주며 타격 빈도 수에서 상대를 압도했으나, 크게 들어간 카운터 스트레이트와 빨리 빠져나오긴 했지만 엉덩방아를 찧게 만든 테이크 다운에 실속을 내줬다. 결국 3인의 저지 중 단 한 명만이 강경호의 손을 들어주었다. 

테일러 제프리 딜라쇼(32, 미국)와 코디 가브런트(27,미국) 간의 2차 전 겸 밴텀급 타이틀 전에서는 챔프 딜라쇼가 1차전에 이어 또 다시 타격 한 판 승으로 벨트를 지켜냈다. 라이트 훅 두 방을 성공, 흐름을 잡은 딜라쇼는 레프트 훅으로 가브런트를 다운, 승기를 잡았다. 어떻게든 일어나려는 가브런트의 백에 들러 붙은 딜라쇼가 숏 훅 연사에 정면으로 돌아본 상대의 안면에 빰 클린치 니 킥을 선사 했고, 선 채로 기절일보 직전까지 간 가브런트를 본 레프리 허브 딘이 경기를 끊었다.  

엘리트 레슬러 출신의 플라이급 랭킹 1위 핸리 세후도(31, 미국)는 챔프 디미트리우슨 존슨(31, 미국)의 6년에 걸친 장기집권의 막을 내렸다. 경기 초반 발목의 부상이 있는 듯 한 움직임을 보였던 세후도는 로우킥과 미들킥, 카운터 펀치를 앞세운 존슨에 틈이 있으면 펀치를 휘두르며 존슨을 압박해 나갔다. 2,4,5R에 세후도는 클린치와 레그 트립의 테이크 다운으로 단 한 차례도 테이크 다운을 성공하지 못한 존슨을 캔버스에 눕게 만들었다.경기 종료 후 2-1로 세후도의 승리가 선언됐다. 

페더급의 수문장 컵 스완슨(34, 미국)은 10위 랭커 헤나투 모히카노 카네이로(29, 브라질)에게 덜미를 잡히고 3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최근 2연패를 기록 중이던 스완슨은 카네이로의 스피디한 레프트 잽에 플래쉬 다운됐다. 덥쳐온 상대의 해머피스트 샤워를 견디고 일어난 스완슨은 그러나 곧바로 등에 들러붙은 상대에 테이크 다운을 허용했다. 풀마운트까지 빼앗긴 스완슨이 브릿지를 시도했으나, 등으로 간 카네이로의 바디 트라이앵글을 곁들인 페이스락을 견디지 못하고 무너졌다.  

[케이지에 몰린 토레즈에 연타를 가하는 페레즈]

TUF 라틴 아메리카 첫 시즌의 캐스트 맴버 마를론 베라(25, 에콰도르)리버 샷으로 역전 승리를 챙기고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최근 2연패 중이던 베라는 몽골계 중국 파이터 부렌 울리지(25)의 초반 압박에 좀처럼 흐름을 가져오지 못했다. 그러나 두 번째 라운드 중반, 타격을 받아내기 힘겨워 하기 시작하는 상대를 테이크 다운, 비집고 일어난 상대의 복부에 레프트 바디 샷 두 방을 쑤셔넣어 무릎꿇렸다. 베라가 파운딩으로 승부에 도장을 찍었다. 

[바디샷으로 부렌을 무릎꿇린 베라가 엘보로 파운딩을 가하고 있다]


TUF 라틴 아메리카 첫 시즌의 캐스트 맴버 마를론 베라(25, 에콰도르)는 두 방의 리버 샷으로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최근 2연패 중이던 베라는 몽골계 중국 파이터 부렌 울리지(25)의 초반 압박에 

좀처럼 흐름을 가져오지 못했다. 그러나 두 번째 라운드 중반, 타격을 받아내기 힘겨워 하기 시작한 

상대를 테이크 다운, 비집고 일어난 상대의 복부에 레프트 바디 샷 두 방을 쑤셔넣어 무릎꿇렸다. 

기회를 놓치지 않은 베라가 파운딩으로 승부에 도장을 찍었다. 


[UFC 227 'Dillashaw vs Garbrandt 2' 결과]

11경기: 티제이 딜라쇼 > 코디 가브런트 (TKO 1R 4:17) * 밴텀급 타이틀 전   

10경기: 디미트리우스 존슨 < 헨리 세후도 (판정 1-2) * 플라이급 타이틀 전 

09경기: 제이제이 안드리치 > 폴리아나 비에나 모타 (판정 3-0

08경기: 컵 스완슨 > 헤나투 카네이로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4:15

08경기: 티아구 산토스 > 케빈 홀랜드 (판정 3-0)  

07경기: 페드로 무뇨즈 > 브렛 존슨 (판정 3-0)

06경기: 리키 사이먼 > 몬텔 잭슨 (판정 3-0)  

05경기: 히카르두 루카스 하모스 > 강경호 (판정 2-1)

04경기: 쉐이먼 모라에스 > 맷 세일레스 (판정 3-0)

03경기: 호세 토레스 > 알렉스 페레즈 (KO 1R 3:)

02경기: 다니엘레 타일러 < 장웨일리 (판정 0-3)

01경기: 부렌 울리지 < 마를론 베라 (TKO 2R 4:53)


* 사진=Getty Image / Zuffa LLC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