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벨라토어 역사 상 첫 헤비급 타이틀 방어전의 승자는 챔피언 콜 '폴라베어' 콘래드의 낙승으로 끝났습니다. 

한국시각으로 26일, 미국 뉴 올리언스 루이지애나에서 개최된 벨라토어의 시즌 6 마지막 이벤트인 Bellator 70에 출전한 엘리트 레슬러이자 벨라토어 초대 챔피언 콜 콘래드는 미군에서 5차례 복싱 챔피언을 지낸 벨라토어 시즌 5 우승자 에릭 프린들과 격돌했습니다. 

경기 시작 직후 거칠게 훅을 히트시키며 들어오는 프린들을 재빨리 클린치하며 더 이상의 타격 거리를 허용하지 않은 왕자 콘래드는 곧 레그 트립의 테이크다운으로 프린들에게 클로즈드 가드를 얻어냈고, 상대의 왼편 팔을 잡고 기무라 록을 시도했습니다. 

                                              [BFC 70의 공식 포스터 ⓒViacom]

힘으로 버텨보려던 프린들의 팔을 잡아 빼며서 뒤로 꺾으며 각도를 더 주었고 견디다 못한 프린들이 비명을 지르자 레프리 제이슨 허족이 급히 콘래드를 말리며 프린들을 구해냈습니다. 경기 시작 후 단지 1분여가 지난 시점이었습니다.   

지난 시즌의 웰터급 토너먼트 탈락자 동지인 미 유도 국가대표 릭 혼과 전일본 베어너클 공수도 우승자 브랜트 위먼 간의 라이트급 결승에서는 유도의 아시바리 등 간단한 테이크다운으로 괄목할 만한 공격을 더 많이 선보인 혼이 우승, 상금 10만 달러와 챔프 마이클 챈들러와의 타이틀 전을 챙겼습니다. 

김 종만과의 대결한 바 있는 나카무라 히로시는 슈토 브라질 출신의 루이스 노게이라에게 테이크다운이 거의 블록당하면서 우세를 잡지 못했고, 3라운드 오버 샷을 날리다 카운터 숏 라이트 훅에 턱을 허용, 다운 후 파운딩에 무너지면서 밴텀급 토너먼트 결승진출이 좌절됐습니다.  

64전의 베테랑 리치 클레멘티는 기대주 데릭 캄포스에게 1라운드 후반 베테랑다운 질긴 테이크다운과 차분한 그래플링으로 기세를 잡기 시작, 이노키 포지션에서 일어나 기습적인 태클을 걸어오는 상대에게 깔끔한 카운터 길로틴을 시전, 26번째 서브미션 한판승을 기록했습니다. 

에이제이 매튜스는상대인 TUF 시즌 13 출신의 찰리 레이더에게 훅과 로우킥 컴비네이션을 사용하려 했으나, 훅을 피하다 의도치 않게 균형을 잃고 넘어지던 레이더의 안면이 위에서 아래로 찍는 브라질리언 식 로우킥을 차던 자신의 다리에 히트, 레이더가 곧바로 눈을 뜬 채로 실신 당하는 럭키 KO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UFC와 WWE의 서바이버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한 바 있는 특이한 경력의 제레미아 릭스는 테이크다운 후 압박으로 3라운드까지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으나 하위 포지션에 있던 케빈 틸러에게 기무라 락을 캐치당한 후, 저항했으나 릭스의 비명을 들은 레프리의 경기 중지로 구두 탭아웃 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그라운드에서의 사커킥으로 반칙패했던 독일 파이터 요나스 빌슈타인은 SRC에서 미사키 카즈오의 마지막 상대 마이크 실을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잡아냈습니다.   

[Bellator Fighting Championships 70 결과]

09경기: 릭 혼 > 브랜트 위드먼 (판정 3-0) * 라이트급 토너먼트 결승
08경기: 콜 콘래드 > 에릭 프린들 (기무라 락 1R 1:00) * 헤비급 타이틀전
07경기: 나카무라 '아이언' 히로시 < 루이스 노게이라 (3R 1:58) * 밴텀급 토너먼트 준결승
06경기
: 데릭 캄포스 < 리치 클레멘티 (길로틴 초크 1R 4:18)

05경기: 키스 슈나이더 < 죠쉬 쇼클리 (암 바 1R)
04경기: 에이제이 매튜스 > 찰리 레이더 (KO 2R 3:34)
03경기: 제레미아 릭스 < 케빈 틸러 (기무라 락 3R 3:38)
02
경기: 조나스 빌슈타인 > 마이크 실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2:55)
01경기: 데릭 아스먼트 > 블레이크 뒤푸어 (판정 3-0)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