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MA WEEKLY 루머란에 데니스 강의 경기가 결정되었다고 나왔습니다. 대전 발표가 빠른 UFC이고 MMA WEEKLY 루머란에 올라오는 많은 이야기들이 실제 관계자들로부터 흘러나오고 있는 만큼 신뢰도도 꽤 높습니다. 일례로 김동현 대 카로 파르시안의 경기 정보는 MMA WEEKLY에 슈퍼액션의 보도자료보다 이틀 먼저 올라왔습니다. 심지어 김동현 선수에게 전화를 걸자 정말이냐? 고 물으면서 카로 파르시안은 전부터 싸우고 싶었던 선수라고 했었습니다.

앞에 부연 설명이 너무 길었습니다. 데니스강은 2009년 1월 17일에 영국에서 열리는 UFC 93에서 앨런 벨처와 경기를 갖는다고 합니다. UFC93에는 댄 핸더슨 대 리치 플랭크린의 메인 경기 외에 쇼군 대 마크콜먼의 경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데니스 강의 상대로 내정된 앨런 벨처는 EFL과 WEF에서 활약하다 2006년 8월 오카미 유신을 상대로 데뷔 전을 치렀습니다. 첫 경기에서 오카미 유신에게 패한 이후로 UFC에서 총 7전을 치렀고 4승 3패라는 그저 그런 성적을 거두고 있는 중간 급의 파이터입니다. 데니스 강에게는 UFC 데뷔전으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녔습니다. 반면 4경기씩 계약하는 UFC의 계약을 보았을 때 앨런 벨처에게는 재계약의 성사 여부가 달린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