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C에서 4전 3승 1무의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한국국적 최초의 UFC 파이터 김동현의 드링크가 출시됩니다.

김동현의 메인 스폰서 중 하나인 삼성제약은 지난 21일 삼성제약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된 김동현의 UFC 3승 축하 기자회견을 통해 자사의 드링크 'YA' 에 김동현의 사진을 입힌 스포츠 드링크 'YA 골드 'Mr. Stun Gun'(가제)를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모습이 박힌 드링크 캔의 산 앞에서 멋쩍은 표정을 짓는 김동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 드링크는 현재 완전히 디자인이 정해진 것은 아니나 김동현의 사진이 음료 용기 전체를 감싸고 있는 형상으로 출시될 전망. 최근 종합격투기가 대인기인 미국이나 '격투왕국' 일본에서는 자주 볼 수 있는 일입니다만, 한국에서는 이번 김동현 버전의 YA가 최초가 될 전망입니다.

                              [김동현 드링크의 실체(?) 김동현을 갈아 넣진 않았다]

한편, 지난 UFC 100에서 캐나다의 실력파 그래플러 TJ 그랜트를 압도적인 경기 끝에 판정승을 거두고  이날 자신의 축하연에 참석한 김동현은 "현재 승리를 즐기고 있다. 향후 부족한 점을 보완해서 좀 더 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선사하고 싶다." 라며 승리 소감과 각오를 밝혔습니다. 

아울러 김동현은 LA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UFC 104에서 열릴 존 피치와의 다음 경기 루머에 대해 "얘기가 없는 것은 아니다. 교포 분들이 많이 계시는 LA에서 경기 할 수 있다면 좋겠다. 사실 UFC는 20위권까지는 파이터들의 솜씨가 종이한장 차이라고 생각한다. 누구와도 경기해도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 어느 정도 사실임을 인정했습니다.

                             [회견 후 파이팅 포즈를 취한 김동현 향후 활약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