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ator MMA 221 의 공식 포스터]

북미 메이저 이벤트 벨라토르의 221 번째 넘버링 이벤트 Bellator MMA 221 'Chandler vs Pitbull' 이 12일, 미국 일리노이주 로즈먼트 현지 시각으로 11일, 올스테이트 아레나(Allstate Arena)에서 개최됐다.

현 페더급 타이틀 홀더 파트리시우 페레이라(31, 브라질)는 펀치 크로스 카운터와 레프리의 빠른 스탑에 힘입어 두 체급 챔피언 등극에 성공했다. 라이트급 챔프 마이클 챈들러(33, 미국)의 타이틀에 도전한 페레이라는 레프트 훅을 감아치는 상대의 뒤통수를 라이트로 히트, 다운을 만들어냈다. 덥쳐오는 페레이라의 파운딩을 터틀 포지션에서 잠시 받아내던 챈들러를 지켜보던 레프리가 스탑을 선언해버렸다. 챈들러가 항의했으나, 결과는 결정된 뒤였다. 

웰터급 월드 GP 준결승에서는 두 차례 웰터급 챔프를 지낸 더글라스 리마(31, 브라질)가 파운딩 한 방으로 신성 마이클 'MVP' 페이지(32, 미국)를 실신, 세번째 체급 타이틀 획득에 나서게 됐다. 1R 카운터 테이크 다운을 성공시켰으나 큰 데미지를 안기지 못했던 리마는 2R, 라이트 기습에 적잖은 데미지를 입었으나, 다시 펀치를 날리던 상대의 다리를 걷어차 쓰러뜨렸다. 성급이 캔버스의 손을 집고 일어나는 페이지를 리마의 펀치가 실신, KO승을 챙겼다.

프로 전승의 에이제이 맥기(24, 미국)는 전 페더급 챔피언 팻 커런(32, 미국)을 판정으로 제압, 페더급 토너먼트 전초전에서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로우킥에 맞춘 카운터 테이크 다운과 러시로 첫 라운드를 가져간 맥기는 태클을 내줬으나 하위에서의 적극적인 엘보로 커런의 안면에 컷까지 만들어냈다. 마지막 3R, 지나치게 기다리는 커런을 상대로 비교적 적극적인 타격을 보여주던 맥기는 막판, 테이크 다운을 한 번 더 뽑아내 판정승리의 종지부를 찍었다.

WWE와 루차 언더그라운드 챔프 출신의 프로레슬러 '잭 스웨거' 제이크 헤이거(37, 미국)는 첫 번째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다 주었던 암 트라이앵글 초크로 두 번째 승리를 챙겼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프로 2번째 경기에 나선 티제이 존스(미국)을 어렵지 않기 테이크 다운시킨 헤이거는 기무라와 아메리카나로 존스를 괴롭혀댔다. 백을 내주며 회피를 시도하던 존스는 암 트라이앵글 그립이 잡히자마자 탭을 쳐 경기를 포기했다.  

[Bellator MMA 221 'Chandle vs Pitbull' 결과]
14경기: 마이클 챈들러 < 파트리시우 '핏불' 페레이라 (TKO 1R 1:01) * 라이트급 타이틀 전   
13경기: 더글라스 리마 > 마이클 'MVP' 페이지 (KO 2R 0:35) * 웰터급 월드GP 준결승  
12경기: 에이제이 맥기 > 팻 커런 (판정 3-0) 
11경기: 제이크 헤이거 > 티제이 존스 (암트라이앵글 초크 1R 2:37)  
10경기: 타이완 클렉스톤 > 제임스 베넷 (TKO 2R 3:09)  
09경기: 브라이언 바티스타 < 랍 페니클 (힐 훅 1R 1:42)  
08경기: 애덤 워드 < 쿠겐쿠 아마르투브신 (판정 0-3) 
07경기: 조제 레온 < 크리스천 로드리게즈 (암 바 1R 4:39) 
06경기: 제임스 보카노비치 < 로버트 머로우 (TKO 1R 1:18 )    
05경기: 찰리 라데크 < 크리스토퍼 곤잘레스 (판정 0-3) 
04경기: 아딜 벤질레니 < 크리스 랜치오니 (트라이앵글 초크 1R 4:55) 
03경기: 데이브 라토리아 = 제이슨 벨류 (NC 1R N/a) * 로우블로우로 인한 경기 불능 
02경기: 조이 디에힐 < 제시 바치 (판정 0-3)
01경기: 스캇 라이츠 < 조쉬 스트렉커 (TKO 2R 3:33 )    

Posted by kungfu45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