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이상수를 제압한 에밀리아넨코 알렉산더]


22
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개최된 M-1 챌린지 9에서 황제에밀리아넨코 표도르의 동생이자 헤비급 탑 클래스 에밀리아넨코 알렉산더와의 슈퍼파이트 전에 나섰던 한국 헤비급의 간판스타 이상수가 KO패했습니다.

 

M-1 챌린지 한국 대회에서 쓰러뜨린 탑 클래스 로먼 젠소프를 암바로 제압한 것을 포함 올해 4연승 중이었던 이상수는 이미 컴뱃 삼보 대회에서 자신을 제압한 바 있는데다 강력한 펀치 타격으로 정평이 나있는 알렉산더를 상대로 간간히 타격을 맞추며 경기를 풀어나갔습니다.

 

운동이 부족한 탓이지 예전과 달리 약간은 비대해 진 복부와 느린 발 때문에 이전의 포스를 보이지 못했던 알렉산더는 그러나 펀치로 천천히 이상수를 압박하며 기회를 꾸준히 노렸습니다. 결국 타격전을 고집했던 이상수는 알렉산더의 3차례의 펀치 컴비네이션에 직격당하며 앞으로 쓰러졌고, 이상수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것을 본 레프리는 곧바로 알렉산더의 KO승을 선언하며 경기를 종료시켰습니다.

 

표도르의 소속팀인 레드데블과 5 5 대항전에 한국 팀의 선봉(라이트급)으로 나선 스피릿MC 웰터급 초대 챔프 남의철은 레드데블의 경량급 간판 미하일 말루틴과의 일전에서 후반 체력부족 탓에 초반의 우세를 유지하지 못하고 판정패, 프로 데뷔 이후 첫 패배 겸 첫 국제전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스피릿MC로 활동무대를 옮긴 해외파 김도형은 한국 파이터와 이미 2차례의 대전 경험이 있는 한 체급 위의 파이터 에릭 오가노프의 힘에 밀려 초반 제 기량을 펼치지 못했으나 2라운드 초반 라이트훅 정타에 이은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한국 팀에 첫 승을 안겨주었습니다.

 

미들급으로 출전한 풋볼 파이터 허민석은 1 라운드 초반 몇 차례의 클린 히트를 기록하는 등 선전했으나 사모일로프의 정교한 롱레인지 파운딩과 체력 저하, 고질적인 무릎 부상 등 복합적인 문제로 인해 선채로 TKO패하고 말았습니다. 

 

4번째로 출전한 스피릿MC 인터리그 챔프 위승배는 2007 MFC 한국대회에서 1승을 챙겼던 레드데블의 기대주 미하일 자예츠를 상대로 난타전과 해머 파운딩, 맷집으로 좋은 승부를 펼쳤으나 결국 체력저하로 인해 판정패를 기록했습니다.  

 

마지막 대표로서 헤비급으로 출전한 김종왕은 표도르의 애제자이자 기대주 키렐 시델리코프와의 경기에 나섰으나 경기 시작 직후 코너에서 타월이 날라오며 경기 포기의사를 밝혀 경기 전에 이미 심한 부상을 입은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낳았습니다.

 

한국 팀과 레드데블 팀의 대결에 앞서 개최된 러시아 군인 팀 대 네덜란드의 55 국가대항전에서는 러시아 군인 팀이 3-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수퍼파이트 1에 출전한 악동 파이터 길버트 아이블은 2전의 신예 알렉산더 티모노프를 펀치로 21초 만에 제압하고 7연승 기록에 성공했습니다.


M-1 챌린지 9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2’

(20081122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얼음궁전)

 

[수퍼파이트]

13경기: 이상수 O-X 알렉산더 에밀리아넨코(1회 KO)

7경기: 길버트 아이블 O-X 알렉산더 티모노프(121TKO)

 

[한국 대 레드데블]

12경기: 김종왕 X-O 키릴 시델리코프(120초 타월투척)

11경기: 위승배 X-O 미하일 자예츠(2회 종료 판정)

10경기: 허민석 X-O 드미트리 사모일로프(2225TKO)

9경기: 김도형 O-X 에릭 오가노프(258초 리어네이키드초크)

7경기: 남의철 X-O 미하일 말루틴(2회 종료 판정)

 

[복싱 매치]

6경기: 베르나르 마카상가 X-O 마고메드 아브두살라노프(1 1 43 TKO)

 

[네덜란드 대 러시아 군]

5경기: 제시 깁슨 O-X 아메드 슐타노프(1 113초 암트라이앵글)

4경기: 카밀 우군 X-O 베시케 게리나바(연장 1회 종료 판정)

3경기: 제이슨 존스 X-O 안사르 찰란코프(21 25초 힐훅)

2경기: 로마노 데노스 레예스 X-O 시크샤베코프 마고메드(1 56초 트라이앵글초크)

1경기: 보그단 크리스티 O-X 무사 카바나브(1회 길로틴초크)

Posted by kungfu4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ungfu45 2008.11.22 14: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런 이상수 대 알렉산더의 경기결과가 O-X로 되어 있군요 X-O입니다. 잠과 싸우면서 쓴지라....죄송합니다....

  2. 지나가다. 2008.11.23 08: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풋볼 파이터 허민석...아니죠 ... 럭비 파이터~!

  3. kungfu45 2008.11.23 11: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그렇군요...럭비 파이터인데...미식 축구가 생각나는 바람에 그렇게 썼네요...역시 몽중 기사 작성은 금지....죄송합니다.T_T

  4. Favicon of http://www.active-tools.com/readme.aspx BlogIcon replica louis vuitton 2014.06.03 16: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러분의 좋은 소식입니다. 필자 전에 물건을 읽고 당신은 너무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