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혼의 파이터 최용수 부상! K-1 맥스 코리아 출전 불발

투혼의 파이터 최용수가 3월 20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K-1 어워드 & 맥스 코리아의 출전이 무산됐다.

최용수는 일본의 가류 신고와의 경기를 앞두고 칸짐에서 스파링 훈련 도중 왼손 손목에 부상을 입고 병원을 찾은 결과 왼손 손목 골절로 진단. 아쉽게 K-1 맥스 코리아 대회 출전이 어려워졌다.

최용수는 “ 오랜만에 링 위에 오르는 만큼 많은 것을 준비하고 열심히 훈련했는데 경기를 하지 못하게 되어 아쉽다.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죄송하고 다음에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경기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일본의 하레루야 선수와 경기를 준비 중이던 지인진은 최용수를 대신해 일본의 가류신고와의 경기로 대전이 변경되었다.

가류 신고와 경기를 하게 된 지인진은 “ 우선 최용수 선수를 대신해 더욱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 사실 하레루야 선수보다는 가류 신고 선수와의 경기가 더 수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레루야의 경우 사전 정보가 너무 적어 어떤 선수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기 힘들었지만 가류 신고의 경우 지난 2월 일본 맥스 토너먼트 경기를 직접 눈 앞에서 본 경험도 있고 이전에도 그의 다양한 경기를 봐 왔기 때문에 어떤 선수인지 잘 알고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3월 20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K-1 어워드 & 맥스 코리아 2009 행사의 입장권은 옥션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FEG 보도자료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카제인나트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