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ellator 168 의 공식포스터]


한국시각으로 11일 개최지인 이탈리아 플로렌스 현지시각으로 벨라토어의 169번째 이벤트이자 168번째 넘버링 이벤트인 Bellator 168 'Sakara vs Beltran'이 개최되었다.  


홈그라운더 알레시오 사카라는 같은 UFC 출신 조이 벨트런을 타격으로 격침, 메인이벤터로서의 임무를 달성했다. 타격 압박으로 상대 벨트런을 압박하던 사카라는 오버 언더 레프트 훅 연속 히트로 벨트런을 케이지 쪽으로 몰아넣는데 성공했다. 사이드로 돌며 사카라의 예봉을 피하려던 벨트런에게 바디 샷을 곁들인 레프트 훅이 재차 터졌고, 다운 당한 벨트런에 파운딩을로 사카라가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강호 고이치 야마우치는 장기인 서브미션으로 탭을 받아냈다. 초반 타격 압박을 걸다 상대 발레리아 미우체아의 훅에 걸려 플래쉬 다운을 당했던 야마우치는 파운딩에 여러 차례 안면을 내주며 위기를 맞았다. 혼신의 암 바까지 실패했으나, 포지션 역전에 성공한 야마우치는 체스트 마운트까지 획득, 엘보 파운딩 등으로 기회를 엿보았고, 케이지를 발로 차 포지션을 뒤집는 미우체아에 카운터 트라이앵글 초크를 캐치, 그대로 탭을 받아냈다.  


유술 블랙벨트의 실력자 클레버 시우바는 난타전 끝에 TKO로 단체 데뷔 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이미 벨라토어에서 4전 3승 1패의 나쁘지 않은 전적을 기록 중인 같은 브라질리언 올라운더 필리페 린즈와 큰 훅을 교환하며 기회를 엿보던 시우바는 2R 타격에 데미지를 입은 시우바를 클린치에서 포어암으로 눌러놓은 후 더티 복싱을 퍼부어 더욱 데미지를 더했다. 겨우 뜯어낸 린즈가 달아나려는 것을 클레버가 스탠딩에서 펀치연타로 다운, TKO승 획득에 성공했다.  


최근 3연승을 포함, 5승 2패의 전적을 내고 있는 이탈리안 에마뉴엘레 팔롬비를 상대로 벨라토어 두 번째 경기에 나선 AKA 소속의 에드 루스는 낙승을 챙겼다. 시작하자마자 상대의 타격에 맞춘 더블 렉 카운터 테이크 다운으로 상위 포지션을 잡아낸 루스는 당황하는 팔롬비로부터 탑 마운트마저 빠앗아냈다. 차분히 탑 마운트에서 파운딩 연사를 퍼붓는 루스를 레프리가 저지, 팔롬비를 구했다. 

 


[Bellator MMA 168 'Sakara vs Beltran' 결과]


<MMA>

05경기: 알레시오 사카라 > 조이 벨트런 (판정 2-0)

04경기: 고이티 야마우치 > 발레리우 미르체아 (트라이앵글 1R 3:33)

03경기: 에드 루스 > 에마뉴엘레 팔롬비 (TKO 1R 1:33)

02경기: 필리페 린즈 < 클레버 라이문도 시우바 (TKO 2R 3:42)

01경기: 존 숄터 > 클라우디오 아니끼아리코 (TKO 1R 1:40)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