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ellator MMA 137의 공식 포스터 ⓒVIACOM]

북미의 중견 MMA 단체 Bellator MMA의 138번째 이벤트 겸 137번째 넘버링 이벤트 Bellator MMA 137 'Helsey vs Grove' 가 한국 시각으로 16일, 개최지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테메큘라 현지 시각으로 15일 개최되었습니다. 

개체 실패로 인해 승패에 관계없이 타이틀을 박탈당한 무패의 전 챔프 브랜던 헐시는 시종일관 도전자 캔달 그로브를 그라운드에서 괴롭히다 파운딩으로 TKO승을 거뒀습니다. 암 트라이앵글, 넥 크랭크, 파운딩 등으로 상대를 가지고 놀다시피한 헐시는 4R 스탠딩 라이틀로 상대를 흔들고 테이크 다운을 성공, 그로브의 암 바를 뽑아 백을 탄 후 파운딩 샤워를 퍼붓고 승부를 결정지었습니다.   

밴텀급 차기 도전자 결정전에서는 전 챔프 에두아르도 단타스가 꾸준한 테이크 다운 시도에 힘입어 심판전원 일치 판정승을 거두고 챔프 마르코스 갈벙의 첫 방어전 상대로 낙점되었습니다. 상대 마이크 리치먼이 스프롤 등으로 단타스의 태클을 끊으며 부지런히 타격 압박을 보여주며 상당히 팽팽한 상황을 만들었으나 저지들의 마음을 뒤집기엔 약간 부족했던 모양.   

긴 리치를 가진 커티스 밀랜더와 맞붙은 전 WBC 무에타이 챔프 페르난도 곤잘레스는 사애듸 리치에 막혀 좀처럼 흐름을 잡지 못했으나 3R 로우킥으로 상대방의 발목을 쓸어 넘어뜨린 뒤, 서둘러 싱글레그 테이크 다운으로 반격을 가해오는 밀랜더의 플라잉 길로틴 초크로 목을 캐치, 탭을 받아냈습니다. 파리시안, 아모수, 자롬스키에 이은 4연승을 거둔 곤잘레스는 체급의 신 강호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10승 1패의 기대주 조던 파슨스는 슬램 후 풀 마운트에 이은 암 트라이앵글 초크로 30전 전승의 줄리오 세자르 나베스 주니어에게 프로 첫 패배를 안겨 주었습니다. 올라운더 안토니오 듀라테와 맞붙은 PXC 전 챔피언 조 타이맹글로도 레프트를 흘리고 몸을 세우던 상대를 휘두르는 라이트 앵커 샷 단발로 3R KO승을 챙겼습니다.  

스트라이크 포스 베테랑 버질 즈웨커는 단체 첫 경기에 나선 앤터니 페티스의 팀 메이트 라자크 알- 핫산을 점핑 라이트에 이은 레프트 연사와 라이트 훅으로 다리가 풀리게 만든 뒤 어퍼컷으로 무너뜨린 후 일어나려는 것을 백으로 돌아 라이트, 앞으로 돌아 재차 레프트, 어퍼컷으로 마무리, KO승을 챙겼습니다.   

32전의 중견 제시 주아레즈를 어퍼컷과 니 킥, 하이킥, 리어네이키드 초크 등으로 케이쪽으로 계속 몰아붙였던 스트라이커 리키 레이니는 2R 상대의 명치에 엘보를 박아 넣는데 성공, 레프트와 어퍼컷, 턱에 비스듬히 꽃히는 어퍼컷 성 니 킥으로 레프리 빅 존 맥카시의 경기 중지를 이끌어냈습니다. 

[Bellator MMA 137 'Helsey vs Grove' 결과]

12경기: 숀 번치 > 롤랜드 페레즈 (판정 3-0) 

11경기: 스티브 코졸라 > 이안 버틀러 (KO 1R 2:22)

10경기: 알린 블렌코 > 애드리아나 젠킨스 (TKO 1R 4:08) 

09경기: 벤지 라다크 < 벤 라이터 (판정 0-3

08경기: 브랜던 허시 > 캔달 그로브 (TKO 4R 2:25) * 미들급 타이틀 전 

07경기: 에두아르도 단타스 > 마이크 리치먼 (판정 3-0) * 밴텀급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 

06경기: 페르난도 곤잘레스 > 커티스 밀랜더 (길로틴 초크 3R 1:14)

05경기: 데리언 콜드웰 > 하파엘 시우바 (판정 3-0)

04경기: 조 타이망글로 > 안토니오 듀라테 (KO 3R 1:00)

03경기: 조던 파슨스 > 줄리오 세자르 나베스 (암트라이앵글 초크 3R 4:09

02경기: 버질 즈웨커 > 라자크 알-핫산 (KO 1R 3:51

01경기: 제시 주아레즈 < 리키 레이니 (TKO 2R 1:13



반응형
Posted by giIp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