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C Fight Night 65의 공식포스터 ⓒZuffa LLC]

UFC의 첫 폴란드 대회이자 314번째 이벤트 UFC Fight Night 64가 한국시각으로 12일 새벽, 개최지인 폴란드 레써, 크라코우 현지 시각으로 11일 개최되었습니다.  

[곤자가의 안면에 엘보 파운딩으로 데미지를 더해주는 크로캅]

8년 만에 UFC로 돌아온 미르코 '크로캅' 필리포비치는 하이킥 패배를 안겨준 가브리엘 곤자가에 엘보로 리벤지를 달성했습니다. 그래플링과 펀치, 엘보에 밀려 전혀 승기가 전혀 보이지 않았으나, 3R 클린치에서 밀리던 중 두부에 숏 엘보를 히트. 데미지를 입고 밀어붙이는 상대에 상위 포지션을 뺏은 크로캅은 복부와 턱에 엘보를 연사해 데미지를 더했고, 결국 펀치 파운딩으로 심판의 경기 중지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캘더우드에 펀치 러쉬를 퍼붓는 '아이언 레이디' 모로즈] 

우크라이나 국적의 5전 무패의 마리나 모로즈는 함서희의 UFC 데뷔 전 상대였던 무패의 스코틀랜드 킥복서 요아나 캘더우드를 암 바로 제압, 단체 연착륙에 성공했습니다. 고전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시작하자마자 긴 라이트와 어퍼컷으로 캘더우드를 케이지 쪽으로 몰아붙인 모로즈는 상대의 한쪽 팔을 함께 감싸쥐는 클린치 후 플라잉 암 바를 시전, 체중을 실어 팔을 뽑으려던 상대에 탭을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레프리와 쓰러뜨린 버진스키를 뒤로 하고 승리를 자축하는 에드워즈]

UFC 내 최장수 폴란드 파이터이자 TUF 시즌 11출신의 베테랑 세스 버진스키를 상대로 단체 첫승 획득에 나선 잉글랜드 출신의 리온 에드워즈는 레프트 단발로 초살 TKO승을 뽑아냈습니다.  경기 시작 직후 얼마 지나지 않아 로우킥을 날리는 버진스키를 본 에드워즈는 즉시 카운터 레프트로 상대의 턱을 히트, 추가 파운딩으로 경기 시작 8초 만에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타격 공방전을 벌이는 알부(左)와 바즐렉]

러시아의 가라데카 알렉산드라 알부는 공도와 유도 베이스의 이자벨라 바즈렉에 길로틴 초크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타격을 겁내는 듯 몸을 바싹 붙이는 바즈렉을 뜯어가면서 기회를 엿보던 알부는 거리가 조금이라도 뜯어지면 바즈렉의 안면을 두들겨 댔고, 2R 겨우 성공하는 듯 보였던 바즈렉의 더블 렉 테이크 다운 시도를 기다렸다는 듯이 클로즈드 가드를 곁들인 길로틴 초크로 카운터, 탭을 받아냈습니다.  

[태클 실패 후 일어서는 반델의 목을 초크 그립으로 감아쥔 스티비 레이]

폴란드의 전형적인 원사이드 그래플러 마친 반델을 상대로 UFC 첫 경기에 나선 스코틀랜드의 스티비 레이는 위험을 무릎쓰고 스스로 그라운드에 들어누워 하체 관절기를 노리는 반델을 한 수 위의 레슬링으로 압박, 탭 직전까지 갔던 타이트한 암 트라이앵글 초크로 첫 라운드를 챙기는 등 경기를 리드하다, 2R에도 같은 전법을 들고온 반델을 깔고 앉아 상위 포지션을 점한 뒤 수십여발의 안면 파운딩으로 TKO승을 챙겼습니다.   

[UFC Fight Night 'Gonzaga vs Crocop 2' 결과] 

12경기: 가브리엘 곤자가 < 미르코 '크로캅' 필리포비치 (TKO 3R 3:30

11경기: 지미 마누와 > 얀 블라코비츠 (판정 3-0)  

10경기: 파웰 파블락 > 쉘던 웨스트컷 (판정 3-0) 

09경기: 요아나 캘더우드 < 마리나 모로즈 (암 바 1R 1:30)

08경기: 세스 버진스키 > 레온 에드워즈 (KO 1R 0:08)

07경기: 바토즈 파빈스키 > 개랫 맥나렌 (판정 3-0)  

06경기: 세르지오 모라에스 > 미카엘 레붓 (판정 3-0)

05경기: 데미언 스타시악 < 야오친 메자 (판정 0-3)

04경기: 다니엘 오미에란척 < 앤터니 헤밀턴 (판정 0-3

03경기: 이자벨라 바즈렉 < 알렉산드라 알부 (길로틴 초크 2R 3: 34

02경기: 마친 반델 < 스티븐 레이 (TKO 1R 1:35) 

01경기: 테일러 라필러스 > 락키 리 (판정 3-0)


* 사진=Getty Image/Jeff Bottari/Zuffa LLC



반응형
Posted by giIpoto
,